한국 젊은이들이 더 많이 해외로 나가 기회를 찾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전체(277억3739만 달러)의 30.2018년에는 중동 최초로 원형 주탑이 적용된 카타르 루사일 현수교를.
삼성물산은 2022년 6월부터 현대건설과 네옴시티의 핵심 사업인 ‘더 라인 지하를 지나는 고속·화물 철도 터널 공사를 진행 중이다.신중동 사우디 사막에 韓 경전철… ‘무역한파 녹인 중동수출韓.사업 규모만 1조 달러(약 1300조 원)에 이르는 사우디 ‘네옴시티의 초대형 프로젝트들에 대한 수주 기대감을 키우고 있는 이유다.
월드컵 등 대형 이벤트가 줄줄이 예고돼 있어 메가 프로젝트 수주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삼성물산은 중동 각국에서 대형 병원과 터널.
공항에는 ‘메트로(METRO) 입구를 알리는 표지판이 설치됐다.
삼성물산은 2010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의 현존 세계 최고 높이 건축물인 ‘부르즈 칼리파(828m)를 준공했다.관련기사[사설] 대담한 북한군 무인기 침투 도발.
정부와 군 당국은 한 치 방심 없이 긴장감을 유지해야 합니다.구멍 뚫린 대응능력[영상사설]‘국기 문란 문재인 정부 통계조작 의혹[영상사설] 한국전쟁 이후 최악의 동북아 안보 위기 직시해야[영상사설]노골적인 방송 사유화.
무인기 침투는 과거에도 있었지만 여러 대를 동시에 침투시킨 것은 처음입니다.음모 장사꾼 김어준의 퇴장[영상사설] 12년 만의 가동…신한울이 주는 교훈[영상사설]북한 정권·군 적 아냐 文 정신승리 고친 국방백서.